본문 바로가기

내 멋대로 리뷰

넷플릭스 어둠속으로 시즌 2공개일 확정!

반응형

https://www.oracleglobe.com/into-the-night-season-2-release-date-cast-and-renewal-status/

어둠속으로 시즌 2 공개가 다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넷플릭스의 어둠속으로가 드디어 시즌2로 돌어옵니다.

 


시즌 1의 줄거리를 요약하자면태양에 노출되는 순간 목숨을 잃는 현상이 발생하게되면서 살아남은 승객들이 비행기를 타고서 태양을 피해 서쪽으로 이동하며 생기는 일화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의 어둠속으로 시즌 2 공개일은 9월 8일 이라고 하네요. 

 

8월 12일 유튜브 넷플릭스 공식 계정에는 시즌 2의 트레일러도 공개되었는데요.

 

 

트레일러는 누군가와의 무선통신을 하는 것으로 시작하는데요.

게임 모던워페어가 생각나는 트레일러네요.

 

어둠속으로 시즌 2는 2020년 5월 1일 시즌 1이 공개되고 1년 4개월 만에 시즌2가 공개되는데요.시즌 2는 비행기를 떠나 새로운 곳에서 어떤식으로 이야기가 전개될지 매우 궁금합니다.시즌 1을 매우 재미있게 봤던터라 시즌2도 기대가 많이 되네요.

 


시즌 1을 재밌게 보신분들을 위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어둠속으로는 넷플릭스의 첫 벨기에 드라마이다.

 

테렌치오 갈로 소령의 Gallo는 이탈리아어로 Rooster(수탉)이다. 갈로 소령의 이름은 일종의 복선이라고 할 수 있다.

갈로 소령은 다른 사람에게 위험 징조를 경고하는 캐릭터로서 닭이 울면 해가 뜨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다.

 

어둠속으로는 폴란드의 공상과학소설 The Old Axolotl 에 영감을 받았다.

 

어둠속으로에 나오는 항공사는 BE Airlines 인데, 이는 태양풍에 의해 생성되는 베릴륨의 방사성 동위원소 베릴륨-10을 의미한다.  

 

 


 

얼른 시즌2가 공개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상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