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으로 보는 맛

[군산 수제버거 맛집 조촌동 맛집] :::키친후가:::

반응형

반응형

군산 수제버거 맛집

키친후가 

위치 : 전북 군산시 양안로 32

주차 : 가능 (가게 앞)

영업시간 : 월~토 11:00~ 19:30

라스트 오더 :19:00

휴무일 : 일요일

 


군산의 수제버거 맛집 

[키친후가]를 다녀왔습니다.

주소는 위에 지도를 참고해 주시구요. 

 

수제버거는 여태 오늘 방문한 키친후가를 포함해서 두번밖에 먹어보질 않았습니다.쉑쉑버거가 한국에 들어왔을때도 못가봤는데... (언제가보지...)두번 먹어본 수제버거 중 가장 맛있었습니다.

 

가게를 방문하기에 앞서 키친후가 리뷰 점수 보고 가실게요.

 

(2021년 9월 4일 현재 다음, 네이버, 구글 리뷰 점수)

먼저 다음 지도 후기 점수 입니다.

5점 만점에 4.8점을 기록하고 있네요. 10명이 후기 등록을 해주셨구요.

 

네이버 지도 후기 점수 입니다.

5점 만점에 4.55점을 기록하고 있네요. 많은 사람이 사용하는 네이버 답게 리뷰 인원도 많네요.

 

마지막으로 구글 리뷰입니다.

5점 만점에 4.5점이네요.

 

저는 네이버나 다음 보다 구글 리뷰 점수를 더 신뢰합니다.

네이버나 다음은 안좋은 리뷰를 업체에서 요청하면 삭제한다고 들었거든요.

 

전반적으로 4점 중후반대의 점수를 기록하고 있는 [키친후가] 방문해봤습니다.

 


메뉴

음료 메뉴입니다.

커피와 논커피가 준비되어 있네요.

메인메뉴인 수제버거입니다.


그랜드버거 8,900

더블베이컨치즈버거 9,500

후가몬스터버거 18,900

멜팅고스트버거 11,900

머쉬룸버거 9,500

홈메이드치킨버거 9,100

땅콩버터치즈버거 9,300

후가치즈버거 8,100

미트러버스버거 11,900


기본 버거에 재료를 추가할수도 있네요.


저는 치즈덕후라 멜팅고스트버거를 선택했습니다.

혼자 방문했기때문에 감자튀김을 못먹은게 참 아쉬웠네요.

 


멜팅고스트 버거 하나랑 핑크자몽에이드 하나 주세요


자리에 앉아 진동벨이 울리기만을 기다리며 가게 인테리어 구경과 메뉴판 구경을 하다보니 어느세 진동벨이 울렸습니다.

 

주문한 버거를 찾으러 갔다옵니다.

 

제가 주문한 멜팅고스트버거와 핑크 자몽에이드가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어떤가요?

 

군침이 도네요 ㅎㅎㅎ

 

좀더 근접샷

반으로 잘라봤습니다.

 

소고기 패티 두장이 먹음직스럽네요. 

 

소고기패티는 간이 알맞게 스며들었네요. 

식감은 질김과 부드러움의 어느 중간쯤? 햄버거로 먹기 좋은 느낌의 식감이었습니다.

 

햄버거 번은 촉촉하고 부드러웠습니다.

 

짭쪼름한 소고기패티와 부드러운 번 그리고 매콤한 할라피뇨 랜치소스가 잘 어우러져 있네요.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네요.

 

이상 키친후가 방문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