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릉 호텔 추천 : 세인트존스 경포호텔

반응형

세인트 존스 경포 호텔 숙박 후기

경포해수욕장이 개장 하기 전 호캉스를 즐기러 강릉으로 떠났습니다.

강릉에는 좋은 호텔이 참 많이 있는데요, 강릉에 머무르는 동안 하루 숙박했던 세인트 존스 경포 호텔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세인트 존스 경포 호텔은 1,091개의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4성급 호텔입니다. 

가장 눈에뛰는 부대시설은 바로 동해바다와 쭈욱 연장된것 같은 '인피니티 풀'인데요. 아쉽게도 저는 이용하지 않았네요... 

 

바로 이런 모습이죠! 호텔 꼭대기에 위치해서 드넓은 대해를 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 <사진 : 세인트존스 호텔>

그럼 숙박 후기 들어갑니다~

 

1. 예약

저는 카드 프로모션으로 호텔스닷컴으로 예약했습니다. 인터파크등 다양한 경로로 예약 할 수 있고, 오션뷰는 가격이 조금 더 비쌉니다. 

경포해수욕장이 개장하기 하루 전 평일에 예약을 했고, 약 14만원에 오션뷰를 예약 했습니다.

 

2. 주차

자차를 타고 호텔을 방문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객실 수에 비해 주차공간이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타워 주차장이 있기는 하지만, 제 차가 suv라 이용하지 못하고 주차 자리를 찾기 위해 조금 시간이 많이 걸렸네요. 자차를 이용하실분은 참고하시는게 좋겠습니다. 

 

3. 체크인 및 체크아웃

세인트존스 호텔 경포의 경우 체크인 시간은 16:00 , 체크아웃은 오전 11:00 입니다. 

객실이 많아서 그런지 로비에 자동 체크인,아웃 기계가 마련되어 있더군요. 

 

4. 오션뷰 객실

체크인을 하고 객실로 올라가 봅니다. 객실에 들어선 첫 느낌은 정말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어떤가요? 오션뷰 객실이? 

제가 묶었던 디럭스 더블룸입니다. 어떤가요? 전망 정말 좋지 않나요? 역시 호캉스는 돈을 좀 더 들이더라도 오션뷰라는걸 느꼈네요.

 

감동은 이 뿐만이 아닙니다! 호캉스 즐기시려는 분들은 끝까지 봐주세요. 

 

제가 묶은 방에서 보이는 파인타워 인피니티 풀

세인트 존스 경포 호텔은 인피니티 풀이 두 곳이 있습니다.

파인타워의 인피니티 풀과 오션타워의 인피니티 풀

두 곳의 차이점이라면 파인타워의 인피니티 풀은 어린이도 이용가능한 가족위주의 풀이라면, 오션타워의 인피니티 풀은 성인전용의 풀입니다.

 

화장실로 가봅니다. 지어진지 얼마 안되어 그런지 상당히 고급스럽고 깨끗하네요. 

세인트 존스 호텔 객실 화장실 어메니티네요. 용기가 아기자기하고 고급스럽네요. 

 

깔끔한 화장실

다시 객실로 돌아갑니다.

제가 세인트존스 호텔이 가장 좋았던 점이 무엇인지 하나 꼽으라면 바로 '티비' 라고 대답하겠습니다. 

바로 '넷플릭스'를 티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짜짠!!!

묶었던 날이 기묘한이야기의 시즌3 공개날이라 저녁에 치맥과 기묘한 이야기를 즐겁게 감상했네요.

호캉스를 계획하면서 휴대폰으로 티비에 연결해서 넷플릭스를 볼까 고민하며 케이블을 살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그럴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넷플릭스 자주 보시는 분들이라면 꼭 참고하세요!

인피니티 풀 이용요금 참고하시구용

전날에는 스카이베이 호텔 인피니티 풀에서 신나게 놀아서 여기서는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스카이베이 호텔보다 인피니티 풀 가격이 저렴하다고 생각했는데, 세인트존스 호텔의 인피니티 풀은 시간제로 운영하고 거기에 따른 가격도 다르네요. 

게다가 스카이베이 호텔의 인피니티 풀과 다른점이라면 카바나와 비치 타올, 선베드 등은 추가 요금을 내고 빌려야 한다는 점입니다. 

휴가차 강릉까지 온 김에 한번쯤 이용해 보는것도 좋은 추억이 될 거라고 생각하네요.

 

아 그리고! 휴대폰 방수팩 챙기시는거 잊지 마시구요!

아침 햇살이 빛나는 ~~~ 새벽의 오션뷰 느낌~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매우 높은 호텔이라고 생각합니다. 각종 부대시설도 이용하기 편리하고 편안하고 안락한 오션뷰 객실. 강릉을 다시 방문한다면 꼭 다시 이용해보고싶네요. 

 

이상입니다. 강릉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들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