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으로 보는 맛

맵찔이는 오면안되요! 군산 고추짜장 맛집 [지린성] 방문후기

반응형

군산에 살면서 가장 핫하다는(맛도 핫핫핫) 지린성을 한번도 안가볼 수는 없겠죠?

맵다는 말만 들었지 과연 얼마나 매울지 감도 잡히지 않아서 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드디어!!! 가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여러분, 지린성은 맵찔이는 오시면 절대 안되요...

제가 맵찔이라 정말 울면서 먹었네요... ㅠㅠ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지린성

주소 : 전북 군산시 미원로 87

영업시간 : 09:30 ~ 16:00 (화요일 휴무), 재료소진시 조기 마감

주차 :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주소는 지도를 참고 해 주세요.


지린성의 후기 점수는요???

다음 카카오 지도 리뷰 점수
네이버 지도 리뷰 점수
구글 지도 리뷰 점수

 

3사 지도의 리뷰점수를 보면 항상 다음이 제일 짜고 네이버가 제일 높네요.

 

저는 구글 리뷰 점수가 조금더 제가 주고 싶은 점수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점수는 봤고, 고추짜장을 먹으러 가볼까요~~~

 

 


지린성은 고추짜장과 고추짬뽕이 유명하다고 해요~

 

유명한 집에 왔으면 대표 메뉴를 먹어 봐야겠죠?

 

고추짜장을 주문하기 전에 직원에게 한번 물어봅니다.

 

"고추 짜장 많이 맵나요?"

 

돌아오는 대답은,

 

"맵긴 해요"

 

얼마나 매울지 맵찔이인 제가 도전해 보겠습니다.

 

도전!

 

고추짜장을 주문 하고 화장실 갔다온 사이에 벌써 와있네요!!!

비벼 나오는 짜장이랑 다르게 간짜장처럼 소스가 따로 나와요. 

면에 소스를 붓고 비벼봤습니다. 

 

저는 맵찔이니까 고추는 다 골라냈어요.

 

비비고 난 뒤 맛있는 냄새가 폴폴 올라오네요. 

매운 고추 두개? 세개? 정도 들어간 듯해요

 

고추짜장의 고명은 양파, 새우, 고기 가 들어가요.

생각보다 고기와 새우의 양이 많이 들어가있어요.

 

반응형

 

한 젓가락 먹은 뒤!!!

'음 맛있네, 생각 보다 별로 안맵네'

라고 생각한지 1분도 채 되지 않았는데...

 

왔습니다...

눈물이 핑그르르르 돌면서 입안에서는 미각세포와 고추 짜장과의 전투가 벌어지는 듯한 어마어마한 통증이... 

 

한 젓가락 하고, 

 

물 한잔... 

 

단무지 하나...

 

좌, 우 

 

앞, 뒤

 

둘러봐도 저만 맵찔이인가봅니다. 다들 잘 드시네요. 

 

저는 서민이기에 9,000원이 아까워 눈물을 머금으며 다 먹었습니다.

 

맛은?

 

맛은 있었어요 ㅎㅎ

다시한번 맵찔이라는 것을 인식한 하루였네요.

 

매운맛이 조금만 덜 했다면 ... 아마 그게 일반 짜장인가?ㅎㅎ

 

다음에는 6,000원짜리 일반 짜장을 먹어야겠어요. 

 

이상으로 리뷰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