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신세계 시티카드 콰트로 사용 후기

반응형

신세계 시티카드 콰트로 사용 후기 

신세계 시티카드 콰트로를 약 3개월동안 사용하면서 받은 할인 혜택을 정리해볼까 합니다. 

신세계 시티카드 콰트로의 혜택은 아래글을 참고해 주세요.

2019/11/03 - [내 멋대로 리뷰] - 신세계 씨티카드 콰트로 혜택 정리

 

일단 신세계 관련 할인 서비스 입니다.

SSG.COM

신세계몰에서 무이자 12개월 할부로 티비를 구매하면서 신세계 시티카드 콰트로로 결재해봤습니다.

무이자 할부인데도 할인이 적용되는군요. (그런데 아무리 계산해도 7%로보다 할인금액이 높네요. 할부의 경우 전체결재금액에서 할인액을 제한 금액을 할부 개월수로 나눈 금액을 다달이 납부하는 것 같습니다. )

신세계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에서 쇼핑은 조금 색다르네요.

금액 99,000원인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카드 할인을 포함한 실 구매가격은 87,467원이네요.약 10% 할인 금액이네요. 

 

할인 받는 재미로 쇼핑 할 맛 나네요 하하하

 

전자쿠폰은 신세계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VIP클럽 세일리지가 제공되는데요.(카드를 발급받고 매달 세일리지를 통해 신세계 백화점 할인을 받고 있습니다. 언제까지 제공되는지는 확실하지 않네요.)

할인 한도 이내에서 7% 할인을 제공하는데요. 할인한도는 할인 금액이 아니고 할인 전 상품금액이라는게 조금 아쉽네요. 

또한, 신세계 맴버스바 이용권도 제공되네요. 예이~

신세계 서비스는 전월 실적 산정에서 제외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이마트 

이마트도 신세계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5% 청구할인이 됩니다. 

이마트 할인은 신세계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전월실적 산정에는 제외됩니다.

 

그 외

 

주유 할인 

주유 4%할인! 

 

통신비 할인

 

통신요금 5% 할인!

 

인터넷 쇼핑 7% 할인

 

저는 지마켓을 자주 이용합니다. 그래서 신세계 시티카드 콰트로를 발급받은 이유기도 하죠.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스마일캐쉬를 충전해서 신세계 시티카드 콰트로와 적절히 조절하며 결재하곤 합니다. 

 

 

통신, 주유, 인터넷쇼핑(지마켓,옥션,인터파크), 신세계(이마트, 신세계몰, 백화점) 등의 이용 빈도가 높으신 분이라면 저렴한 5,000원의 저렴한 연회비의 신세계 시티 콰트로 카드 추천 드려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