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멋대로 리뷰

애플 아이패드 에어 3세대 개봉기

반응형

iPad Air 3rd generation

아이패드 에어 3세대 개봉기 

약 7년간 써오던 아이패드 3세대(구뉴패드)에서 아이패드 에어 3세대로 기변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아이패드 7세대를 구매하려고 생각했었는데, 매장에서 조금 만져보니 '아... 이건 아닌데'라는 생각이 들었고,

결국 바로 옆에 있던 아이패드 에어3세대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박스 샷

 

제가 선택한 모델은 셀룰러 64GB 모델입니다.

사실 아이패드는 와이파이 모델이 더 저렴하지만, 아이패드 같은 경우는 외부에서도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에 셀룰러 모델로 선택했습니다.

 

새로운 전자제품을 접할 때면 기분이 좋습니다. 하하하 

박스를 덮고 있는 비닐 포장은 이런 식으로 잡아당기면 벗길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있네요. 

 

이제 제품 포장을 제거해 보겠습니다.

 

포장지에 제조 월이 표기되어있네요. 

2019년 8월 생산이네요. 

 

박스를 여니 조심스레 쌓인 아이패드가 보입니다!!! 오오오오

아이패드 밑에는 케이블과 충전기 사용설명서 등의 구성품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단출한 구성이네요.

 

설명서와 애플 스티커 그리고 유심핀이 있네요. 

 

충전기는 10W 2.1A 정격이네요. 구뉴패드 충전기랑 똑같습니다...

이제 전원을 켜봅니다.

 

배터리는 69% 정도 남아있네요. 

 

64기가의 용량 중 이미 10기가를 점유하고 있네요. 

 

구뉴패드(오른쪽)과 비교샷 

좌우 배젤이 줄어들었고 무게 또한 구뉴패드와 비교해도 너무 가볍습니다.

구뉴패드와 비교했을 때, 디스플레이 차이는 크게 나지 않네요. 

 

저는 폰이나 패드에 액정보호필름을 붙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구뉴패드도 액정 보호 필름을 붙이지 않고 사용했습니다.

 

개봉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